꾸준한 현지 연구조사
후라토 식당은 분기 1회의 벤치마킹 출장을 통해 각지의 트렌디한 음식들을 맛보고 접목해 꾸준한 신메뉴를 만듭니다. 그 결과 모든 메뉴가 골고루 사랑받고 있습니다.
후라토 식당은 분기 1회의 벤치마킹 출장을 통해 각지의 트렌디한 음식들을 맛보고 접목해 꾸준한 신메뉴를 만듭니다. 그 결과 모든 메뉴가 골고루 사랑받고 있습니다.
후라토 식당의 시그니처 메뉴 중 하나인 반숙 오므라이스를 완성하기 위해 5,000개 이상의 계란을 썼습니다. 그리고 레시피 표준화 작업을 통해 점주님께 기술을 전수를 위한 교육 시스템을 만들었습니다. 후라토 식당의 오므라이스는 그 노력의 결과물입니다.
표준화된 맛을 위해 본사에서 선정하고, 엄선된 식자재를 안정되게 공급하며 매장의 매출 추이를 분석해 식자재 발주에 대한 매장마다 피드백을 하고 있어 신선 재료의 재고율을 최소로 줄이고 있습니다.
맛은 음식 그 자체와 장소와 분위기 등 여러 감각이 어우러져 각인됩니다. 후라토 식당은 같은 가격대의 식당에서는 보기 힘든 나무를 사용한 인테리어와 조명, 음악을 연출하여 현지의 따뜻한 느낌을 주는 분위기로 맛의 격을 높이고 있습니다.